[이벤트] 이음길HR TV 광고 런칭 이벤트

안녕하세요.대한민국 전직지원 전문 컨설팅 기업, 이음길HR입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의 혁신형 중소기업 지원을 받아2022년 10월 1일부터 TV, 라디오 방송을 시작합니다. 내 일을 내일로 이음 경력설계로 많이 고민하셨던 분들과 함께 걸어온 이음길HR이더 많은 분들과 내일을 잇기 위한 광고 런칭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내 일을 내일로 잇는 이음길이음길 TV 광고 런칭 기념 이벤트! 이음길 TV, 라디오 광고 런칭 이벤트!광고 보고 인증샷…

자세히 보기

이음길, 중소기업 재직자 대상 ‘중장년 새출발 카운슬링’ 무료 경력설계 지원

한국형 전직지원 컨설팅모델 접목한 ‘중장년 행복이음’ 과정 운영 장기적인 관점에서 생애 경력설계 강화한 게 특징 한국형 전직지원전문업체인 이음길이 ‘중장년 새출발 카운슬링’ 운영 기관으로서, 한국형 전직지원 컨설팅 모델을 접목한 ‘중장년 행복이음’과정을 개설해 중장년의 경력설계를 지원하고 있다. ‘중장년 새출발 카운슬링’은 국민 평생 직업능력 개발법 개정에 따라 올해 처음 시작한 고용노동부 사업으로, 미래 준비의 사각지대에 있는 중소기업 재직자에게…

자세히 보기

“가계 생계 전담 중장년 실직, 사회적 불안 요소”

[라이프점프-전직지원 컨퍼런스] ■ 김석란 이음길 상무 중장년 실직, 숙련인력 공백 유발 고용위기 중장년에 경력 기초한 다양한 전직지원 프로그램 제공돼야 중장년은 직무 숙련도가 높은데다 가계 부양을 전담하고 있어 실직시 잠재적인 사회적 불안 요소가 될 수 있다는 우려가 나왔다. 이를 해소하려면 경력에 기초한 다양한 유형의 전직지원 서비스가 필요하다는 지적이다. 김석란(사진) 이음길 상무는 지난 7일 서울경제신문과 라이프점프가 서울…

자세히 보기

이음길, ‘2022년 전직지원 강사 및 컨설턴트 양성과정’ 무료 개설

교육은 사례와 실습 중심…16시간 진행수료생에겐 이음길에서 활동할 기회 주어져 한국형 전직지원 전문기업인 이음길이 전직지원 및 생애설계 분야에서 활동할 강사와 컨설턴트를 위해 무료 양성과정을 개설한다. 이번 전직 전문가 양성과정은 전직지원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부터 실무에 적용할 컨설팅 기법을 사례와 실습 중심으로 2일에 걸쳐 16시간 진행한다. 신청 시점 기준으로 재직 중이 아니면서 강사 및 전직지원 컨설턴트로 취업을 희망하는…

자세히 보기

이음길, 전직예측 관리 방법 특허등록

한국형 전직지원전문업체 이음길이 ‘전직 예측 관리서버 및 전직예측 관리 방법’에 대한 특허 등록을 완료했다. 전직지원 업계 최초로 인공지능 AI를 도입, 빅테이터와 인공지능을 이용한 기술 개발에 투자해 온 결과로 벌써 3번째 특허 등록이다. 이음길은 이번 특허등록으로 정교하고 고도화된 전직예측 관리 서버 구축을 통해 ‘AI를 접목한 한국형 전직지원 통합 서비스 모델’을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이음길 AI…

자세히 보기

이음길, AI 전직지원시스템 앱 버전 출시…“손안에서 재취업 준비”

기존 서비스의 문제점 개선 등 사용자 편의성 더해전직지원서비스 이용 고객에 무료 제공 전직지원 전문업체 이음길HR이 AI 전직지원시스템 앱 버전을 출시했다. AI 전직지원시스템은 △취업 확률 및 기간 △취업 시 예상 연봉 △이력서 자동완성, △추천 교육 리스트 도출 △일자리 자동 매칭 △입사지원 시 성공확률 등을 제공하는 특허 받은 기술이다. 전직지원시스템은 채용시장의 변화와 고객의 전직 역량에 따라 변하는…

자세히 보기
희망리턴패키지 전직기초교육 개요

이음길, 폐업 소상공인 대상 무료 취업교육

‘2022년 희망리턴패키지 전직기초교육’ 운영기 폐업자는 2018년 1월 1일 이후 폐업자만 가능 전직지원 전문업체 이음길HR이 폐업했거나 폐업 예정인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무료 취업교육을 실시한다. 이음길HR은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주관하는 소상공인 교육기관으로 지정돼 ‘2022년 희망리턴패키지 전직기초교육’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희망리턴패키지 전직기초교육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영업 여건 악화 등으로 인한 폐업 및 폐업 예정 소상공인의 재취업 교육 및 심층 취업상담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원대상은…

자세히 보기

이음길, 중소기업 재직자 대상 ‘중장년 새출발 카운슬링’ 무료 상담 진행

이음길은 고용노동부와 직업능력심사평가원에서 진행하는 ‘중장년 새출발 카운슬링’ 운영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중장년 새출발 카운슬링’은 국민 평생 직업능력 개발법 개정에 따라 올해 처음 시작하는 고용노동부 사업이다. 미래 준비의 사각지대에 있는 중소기업 재직자에게 중장기적 관점의 경력설계 컨설팅을 제공한다. 지원대상은 국민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은 만 45~54세 중소기업 재직자다. 내일배움카드 계좌한도(300~500만원) 외 100만원의 크레딧을 추가로 지원받을 수 있다. 이음길은 중소기업 재직자를…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