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과 세심

최대한 디테일에 집중

진정과 진심

진정성을 바탕으로한 실천

지속과 연속

꾸준하고 지속적인 실행

혁신과 도전

끊임없는 혁신 지향

이음길의 핵심가치

진심을 다하는 사람들과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고객의 목표를 잇습니다.

이음길은 여러분의 행복을 잇겠다는 신념으로 설립된 회사입니다
이 이음은 일에 대한 진심을 다하는 이음길의 컨설턴트와 혁신적 기술을 통해 행복을 잇는다고 생각합니다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 자체 개발한 서비스 모델의 저작권과 4개의 특허받은 시스템을 기반으로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서비스를 제공 중에 있습니다

이음길은 현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300여 주요 기업 및 공공기관 대상으로 최고의 교육과 컨설팅을 진행 중에 있으며 다양한 분야에서의 성공사례를 가지고 여러분들의 목표를 잇기 위해 오늘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음길 주요 서비스

대상자 특징과 니즈에 맞는 최고의 교육과 컨설팅을 통해

여러분의 행복을 잇습니다.

이음길은 한국의 기업 모델에 맞는 전직지원서비스를 제공하여 중장년의 성공적인 2nd Life를 지원합니다.
자세히보기
이음길만의 생애 IEUM 검진을 통해 행복한 제 2의 인생을 준비하도록 돕습니다.
자세히보기
교육 후 바로 실무 적용이 가능한 기업의 니즈에 최적화된 1:1 맞춤형 교육을 제공합니다.
자세히보기
최신 IT 기술과 지식 서비스가 융합된 혁신 기술로 전직 성공률을 높입니다.
자세히보기

주요 고객사 및 협력사

기업만족도 95%

(출처: 이음길 자체 설문조사 결과, 2022)

 

이음길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300여 주요 기업들을 대상으로
기업과 직원 모두 만족하는 최고 품질의 교육과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 & 공지사항

전직지원의무화에 대하여 알고 계신가요?

2020년 5월 1일부터 각 기업은 비자발적 퇴직자를 위한 전직지원서비스를 준비해야 합니다.

· 2019. 04 국회 본회의에서 「고용정책기본법」, 「고용상 연령차별금지 및 고령자고용촉진에 관한 법률」 등 고용노동부 소관 3개의 법률안이 의결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2020년 5월부터 1,000인 이상의 노동자를 고용한 기업은 1년 이상 재직한 50세 이상 노동자가 정년, 희망퇴직 등 비자발적인 사유로 이직하는 경우
이직일 직전 3년 이내에 진로상담·설계, 직업훈련, 취업알선 등의 전직지원서비스를 의무적으로 제공해야 합니다.

이음길은 퇴직(예정)자 대상 공개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 이음길은 고용노동부 재취업지원 의무화 기반 퇴직(예정)자에 대한 진로설계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공개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 이음길 공개교육은 정년퇴직 인원이 적을 경우 이음길로 소수의 인원을 위탁하여 진행하는 교육입니다.